본문 바로가기
ccm 추천/C 코드 찬양

은혜로운 CCM 추천 (나는 순례자)

by Holy Worshiper 2020. 10. 15.

은혜로운 복음 성가 추천 (나는 순례자)

 

 

 

나는 순례자

 

1.나는 순례자 낯선 나라에 언젠가 집에 돌아가리

어두운 세상 방황치 않고 예수와 함께 돌아가리

나는 순례자 돌아가리 날 기다리는 밝은 곳에

곧 돌아가리 기쁨의 나라 예수와 함께 길이살리

 

2.나는 순례자 방황하지만 예수 내 구주 이끄시네

영광의 나팔 소리 들릴 때 천사 날 위해 찾아오리

나는 순례자 돌아가리 날 기다리는 밝은 곳에

곧 돌아가리 기쁨의 나라 예수와 함께 길이살리

 

3.나는 순례자 피곤한 몸을 하늘나라에 누이시네

주 볼 때마다 영광나타나 승리를 위해 찬양하리

나는 순례자 돌아가리 날 기다리는 밝은 곳에

곧 돌아가리 기쁨의 나라 예수와 함께 길이살리

 

댓글